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KGMP 승인받은 키토산 지혈제 시리즈 생산, '엔도비전'

관리자 2017-06-28 10:24:57 조회수 2,593

KGMP 승인받은 키토산 지혈제 시리즈 생산, '엔도비전'

2016-06-16

 

 

 

엔도비전(endovision)은 2012년 설립된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으로 새로운 개념의 의료기기 개발을 추구한다. 엔도비전의 가장 핵심적인 목표는 국내 우수한 의료진의 기술과 디바이스를 결합해 국내와 세계에 선보이는 일이다. 전세계적으로 유니크하고 개량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엔도비전은 현재 약 20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KGMP 승인을 비롯해 벤처기업 인증, INNO -BIZ 기업 인증 등을 획득했다.

 

 


6.JPG

 

엔도비전이 만드는 제품군은 크게 Hemostat Series(지혈제 시리즈), Endoscope Series (내시경 시리즈 : Biopsy needle,  Polypectomy snare, Injection needle 등), Laparoscopic Series (복강경시리즈), Spinal Series (척추수술 시리즈) 등으로 구별된다.


엔도비전의 의료제품 개발은 크게 두 가지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데 이 중 'EN-Chito Gauze'는 엔도비전 자체의 아이디어로 개발된 지혈제다. 100% 키토산 물질로 만들어졌으며 지혈이 필요한 응급실과 구급현장에서 사용된다. 이미 많은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독일, 우즈베키스탄 등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방식은 의료진과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진다. 엔도비전은 국내 의료진이 개발한 척추내시경 수술법(UBE)에 알맞은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UBE 수술에 사용되는 UBE Tool kits, UBE Plasma Probe, UBE Spinal Endoscope, UBE Diamond drill, UBE Implant kits 등이다.


 

6-1.JPG


 

 

이처럼 엔도비전은 단지 의료기기의 수출이 아니라 국내 의료진의 기술을 수출함과 동시에 그에 적합한 의료기기를 개발해 함께 수출한다는 방침이다. 앞으로도 엔도비전은 자체의 기술력과 국내 의료진의 우수한 기술을 결합해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제품들을 만들 계획이다.

 

6-2.JPG

 

 

6-3.JPG

 

 

6-4.JPG

 

 

 

기사 원문 보러가기